꿈 해몽 정보

높은 건물에 불나는 꿈 또는 집에 불나는 꿈 상황별 꿈 해몽 정리


높은 건물에 불나는 꿈 또는 집에 불나는 꿈 상황별 꿈 해몽 정리

사업장이나 가게에 화재가 나거나 폭발하는 꿈
이 꿈은 사업의 발전과 성과를 통해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것이며, 사회적 지위와 성공을 이룰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.

전선에서 불이 나고 불꽃이 튀는 꿈
이 꿈은 진행 중인 사업이 잘 흘러가고 점차로 번영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. 재산, 명예, 승진, 합격 등 좋은 사건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강에서 불이 붙는 꿈
이 꿈은 어떤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정신적이나 물질적인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.

집안이 불에 타는 꿈
이 꿈은 가정에서 기쁜 일이 일어나고, 재산과 돈이 늘어날 것임을 의미합니다. 또한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.

집 마당이나 거실에서 불이 나는 꿈
이 꿈은 재산이 증가하고 사업이 점차로 번창하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.

책이 불에 타는 꿈
이 꿈은 논문 통과, 시험 합격 등 문서와 관련된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합니다.

도시에 불나는 꿈
이 꿈은 당신의 성과나 작품이 사회에서 인정받고 유명세를 얻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.

들에서 불이 나는 꿈
이 꿈은 당신의 작품이나 업적을 세상에 내놓거나,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것임을 암시합니다.

대문이 불에 타는 꿈
이 꿈은 불행한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. 이는 가정에서 불행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동네가 불에 타는 꿈
이 꿈은 행운이 따르게 되고, 운세가 상승하며 재산이 늘어날 것임을 나타냅니다.

집에 불나는 꿈
이 꿈은 운세가 상승하고 재산이 늘어나는 등 좋은 일이 발생할 것임을 암시합니다.

건물이 불타는 꿈
건물이 불에 휩싸이고 그 불길이 강하다면 재산, 명예, 운세가 급격하게 증가하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. 불꽃이 클수록 건물이 완전히 타버릴수록 큰 행운이 올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자신이 거주하는 건물에 불이 나는 꿈
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이 아니더라도, 건물에 불이 나는 꿈은 재물운이 좋아져 경제적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.

타인의 건물이나 집에 불이 나는 꿈
자신이 직접 운영하는 사업이 아니더라도, 운이 좋아져 이익을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높은 건물에 불나는 꿈
높은 고층 건물이나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은 계약과 관련하여 큰 이익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건물에 불이 나서 그 불을 끄는 꿈
순조롭게 진행되던 사업이 어떠한 이유로 중단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직장에 불나는 꿈
자신의 일에 큰 진전이 생겨 사업에서 성공하게 되거나, 직장에서 큰 성과를 내어 회사로부터 인정받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학교에 불나는 꿈
사업, 직장, 학업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,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자동차에 불나는 꿈
어려운 시험에 합격하거나 좋은 자리에 있게 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.

산에 불나는 꿈
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횡재를 하게 될 수 있으며,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자신의 몸이 불에 타는 꿈
신분 상승, 대성 등 좋은 일들이 생길 것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.

부엌에서 불이 나는 꿈
횡재를 해서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으며, 그렇지 않다면 급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트위터 공유하기
  •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